건강식품 단백질보충제
신선식품 건강도시락
QUICK MENU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TOP BOTTOM

          FAQ

          FAQ
          번호 제목
          26 Q.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A. 현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금액에 상관없이 발급 가능하며 결제방법 선택화면에서 현금영수증부분 혹은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

            현금영수증 요청을 클릭하시어 발급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현금 영수증은 주문일로부터 90일이내에 신청하셔야 됩니다.


          >> Q. 세금계산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A. 1:1 문의 게시판에 사업자번호등 발급정보를 포함하여 글 남겨주시면 발급하여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확인후 빠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24 Q. 회원등급제는 무엇인가요?   
          • 답변
          • A. 데이원비프는 회원등급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데이원비프와 오래 함께 하시면 구매시 더 많은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데이원비프 회원제는 등급에 따른 할인율이 차등 적용됩니다.


            등급을 구분하는 기준은 누적구매금액에 따라 달라지며 등급이 올라갈수록 적용 할인율이 높아집니다.

            실버,골드,VIP,VVIP로 구분되며  5%,7%,10%,15%의 할인율을 적용받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 센터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23 Q. 회원탈퇴시 적립금/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A. 회원 탈퇴요청을 통해 데이원비프 쇼핑몰에서 탈퇴하시게 되면,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쿠폰은 모두 소멸됩니다.

            재가입하시더라도 소멸된 적립금/쿠폰은 재 지급되지 않습니다.


          22 Q. 적립금/쿠폰에 유효 기간이 있나요?   
          • 답변
          • A. 적립금은 유효기간이 없으며 쿠폰은 정해진 기간내에 사용하시지 않으면 사용이 불가능해집니다.

            쿠폰은 사용가능기간을 확인하셔서 기간내에 꼭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21 Q. 쿠폰/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답변
          • A. 적립금은 데이원비프에서 가입축하금 또는 각종 이벤트 등으로 부여되는 일종의 사이버 머니로서,

            1,000원 이상일 경우 데이원비프 쇼핑몰 내에서 결제하실 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폰 또한 데이원 쇼핑몰 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20 Q. 판매자의 실수나 제품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 반품/교환 택배 접수는?   
          • 답변
          • A. 먼저 고객센터로 문의 전화를 주시면 친절하게 접수/처리 해드립니다.

            고객님께 해당내용을 접수를 받으면 택배 회수 절차를 데이원비프에서 진행해드립니다.

            반품/교환 접수일로 1~2일 후 데이원비프 협력 택배사의 기사분이 요청하신 주소지로 방문 수거합니다.

            단, 제품의 하자나 판매자의 실수가 아닐 시 택배비는 청구되며 환불도 어렵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19 Q. 모든 상품에 대해 교환/반품이 가능한가요?   
          • 답변
          • A. 단순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환불은 해드릴 수 없습니다.

            , 판매자의 실수나 제품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 100%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하십니다.

            식품의 특성상 교환/반품/환불 시기는 배송 받은 당일 접수 부탁드립니다.


            -개봉(제품 비닐팩) 하신 제품은 교환/반품/환불은 불가능 하므로 꼭 확인 후 개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수령 후 보관상 발생한 변질, 파손에 대해서는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반품/교환 연락처는 고객센터나 데이원비프 홈페이지 내 '상품문의1:1'을 통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의 승인없이 임의 반품하는 경우, 교환/반품/환불이 어렵습니다.


          18 Q. 교환/반품/환불이 안되는 경우는 ?   
          • 답변
          • A. 식품의 특성상, 단순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환불은 해드릴 수 없습니다


            -상품 수령 후 보관상 발생한 변질, 파손에 대해서는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판매자의 승인없이 임의 반품하는 경우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주소를 잘못 기재하였거나 연락두절로 인한 교환/반품/환불은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교환 연락처는 고객센터나 데이원비프 홈페이지 내 '상품문의1:1'을 통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17 Q. 배송관련 유의사항   
          • 답변
          • A. 데이원비프에서는 고객님의 상품이 안전하게 도착할수 있도록 택배회사와 계약하여 상품을 배송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시 배송지를 잘못 입력하셨거나,전화번호 잘못기재, 부재중으로 상품을 전달받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당사의 책임이 아닙을 알려드립니다.

            배송관련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부탁드립니다.


            전산시스템 배송상황과 실제 배송상황은 일치 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경우 데이원비프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6 Q. 직접수령,해외배송 관련?   
          • 답변
          • A. 데이원비프 모든제품은 택배발송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직접 방문 수령 할수 없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데이원비프는 냉동식품 특성상 해외 배송은 불가능 합니다.

            해외에서 구매를 하셔도 국내 지역으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15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답변
          • A. 배송기간은 모두 당일 배송(오후 2시 이전 입금하신 건)이므로 입금 후 다음날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후 2시 이후 입금하신 분들에 한해서는 입금 다음날 일괄 배송 됩니다.


            도서, 산간의 경우 배송기간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공휴일 전날이나, 토요일에는 제품의 신선도를 위해 출고되지 않습니다.


          14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A.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 하실 수 있고,

            CJ대한통운 - https://www.doortodoor.co.kr/main/index.jsp 에서도 확인 가능 하십니다


          13 Q. 부재시 물품이 반송되는 경우?   
          • 답변
          • A. 부재 등의 사유로 반송된 제품은 냉동식품의 제품 특성상 보상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

            그런 이유로 반드시 택배기사님께 연락을 취하셔서 당일 제품을 받을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냉동식품 특성상 반송 제품 발생시 교환/환불/취소가 어렵기 때문에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2 Q. 주문후 배송지 정보변경은 가능한가요?   
          • 답변
          • A. 상품결재후 상품준비상태에서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출고완료,배송중일 경우 이미 발송을 하였기 때문에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데이원비프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문의로만 변경이 가능하니 변경 사항이 있을 시에는 반드시 전화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Q. 배송일 지정 및 배송시간을 지정할수 있나요?   
          • 답변
          • A. 배송일 지정은 제품주문시 배송메세지에 원하시는 배송일을 기입해주시면 가능하며,

            출고완료,배송중일 경우 불가능합니다.특별한 메시지가 없으면 데이원비프 배송시스템에 따라 발송됩니다.

            택배 배송시간 지정은 불가능합니다. 배송경로와 당일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지기 때문에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0 Q. 어느 택배사를 통하여 배송되나요?   
          • 답변
          • A. CJ대한통운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주문하신 다음날이 공휴일일 경우 택배사도 휴일이기 때문에 제품의 신선도를 위해 발송되지 않습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 1588-1255

            https://www.doortodoor.co.kr/main/index.jsp

          9 Q. 배송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A. 실 결제 금액이 40,000원 이상인 경우 무료 배송이 적용되며,

            40,000원 미만의 제품의 경우 2,500원의 배송비가 추가 되어 결제 됩니다.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8 Q. 주문했는데 상품옵션 변경이 가능한가요?   
          • 답변
          • A. 배송정보가 상품준비상태일때는 가능합니다. “출고완료,배송중일 경우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옵션 변경은 변경 가능 여부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로 문의 전화를 주시고,

            상담원과 통화 후 기존에 하셨던 주문을 취소를 하시고 재주문시 옵션 변경을 해주시면 됩니다. “출고완료,배송중이전 단계에만 가능합니다.


          7 Q. 주문시 할부 결제가 가능한가요?   
          • 답변
          • A. 5만원 이상 결제시 무이자 할부가 적용 되며 카드사 마다 2~3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명시된 무이자 할부 개월수 초과 결제하시는 경우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사명 : 월드인코리아 | 사업자등록번호 : 213-04-37265 [사업자정보확인] |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소사본동 140-40
          통신판매업 신고 : 제2017-경기부천-1712호 | 연락처 : 010-2813-1810 | FAX : 032-325-8257 |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김태욱 | 대표자 : 김태욱
          contact : dayonefood@naver.com for more information | 호스팅 제공자 : (주)가비아씨엔에스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